본문 바로가기

travel

[일본 여행의 묘미] 녹차 키캣

 [일본 여행의 묘미] 녹차 키캣


일본 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어렵게 사왔다며 건넌 녹차키캣

이 아이 구한다고 고생했다고 하네요.

일본에서는 인기만점인 녹차 키캣~

우리나라에선 일반 초콜레 키캣밖에 볼수 없었는데

조큼 상큼합니다.


 

일본에선 '키캣' 이아이를

'킷토캣토'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귀여움 어감입니다.

맛은 크게 차이가 없지만 느낌상 덜 달고 녹차맛도 살짝 나는것 같아요.



 

앗, 사진도 찍기 전에 먼저 뜯어버린...

맛이 너무 궁금해서 나도 모르게 그만,ㅋ

급하게 한컷,

한 봉지에 10개가 들었어요.

사무실 사람들 하나씩 나눠주고 나니 내손엔 달랑 한개만...




색도 이쁘네요.

다음 일본여행에서 저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일반 키캣보단 조금 맛있는 느낌~

제 스타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