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쇼케이스&시사회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쇼케이스&시사회


조금 지난 리뷰이지만~

운 좋게 해적 쇼케이스& 시사회 티켓이 생겼어요.

저녁에 마땅히 할것도 없고,

그리하여 찾게된 영화의전당





차타고는 많이 지나가봤지만

방문은 처음이였어요.

외관을 구경해봅니다~

멋지게 잘 지었네요.

화려합니다.







VIP티켓이예요~

후훗~






배우들이 나오기전,

자리에 앉아서 분위기를 느껴봅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모였어요.





영화 '헤적: 바다로 간 산적' 의 배우들이 등장했어요.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김태우, 이석훈 감독까지.

와우..




김남길 잘생겼습니다.ㅋ

호응이 정말 최고네요



손예진 예쁘다고 남자분들,,환호가 난리입니다.

몇일전 내머리속에 지우개를 티비에서 방영해줘서 봤어요,

손예진,

정말 늙지도 않고 예쁘네요,








무대인사가 끝나고 영화상영

비가 왔어요...

야외에서 관람하는거라,,,비가 ..ㅠ

지붕은 있지만 옆으로 불어치는 비바람에 당황하던 차에

준비해두신 우비를 나눠주시더라구요


2시간동안 웃고 즐기면서 봤어요,

좋은 시간이었어요.


시사회를 보고 이후에 영화가 흥행하는걸 보고~

좀더 특별한 마음이 생기기도 했어요.


늘 외국영화에 밀려 힘들 못쓰던 한국영화가

명량을 비롯해 해적,해무 등 국내영화들이 박스오피스 1위를 긴 시간 차지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게 기분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