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선물] 초코송이 수제 빼빼로 만들기·포장하기 - 4탄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선물] 초코송이 수제 빼빼로 만들기·포장하기 - 4탄



빼빼로데이에는 초코송이를..만들었네요.

좀 많이 만드는 편이라 손이 좀 덜가는 종류를 선택했어요.


2013년에 만든 초코송이네요~


그러고보니 해마다 초콜릿 종류와 포장만 다르지..

늘 같은. 초코송이네요


너무 창의력 없는건가..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포장하는 센스를, 발휘하고 싶지만...

전 단순한걸 좀 좋아하는것 같아요..하하;;






뒤에 초코송이들이 보이네요.

생각보다 종이컵이 커서 많이 넣지는 못했어요.


포장하는건 시간 많이 걸리는데...

먹는건,ㅋㅋ순식간에 먹어버리네요.






이걸,,,몇개를 만들었더라...

초콜릿 공장이예요. 완전.ㅋ





그래도 만들고 나면 너무 쁘듯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