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대만 홍차] 대만 밀크티 3:15PM Milk Tea_"최고입니다"

[대만 홍차] 맛있는 대만 밀크티 3:15PM Milk Tea _ "최고예요"


지인분이 주신 대만홍차.

베트남 커피에 이어 대만홍차도 맛을 보기로 했어요.

원래 낯선 무언가에 잘 도전하지 않는데 베트남 커피가 생각보다 괜찮았거든요

살면서 할수 있는 일이 얼마나 많은데..

또 내가 모르는 것들은 얼마나 많을까 하여.

이제는 도전을 겁내지 않고 열심히 해보기로 했어요.


밀크티 하나 먹으면서 참도 거창하네요.



우선 앞면을 찍어보아요

'3:15PM Milk Tea'

이게 이녀석의 이름인가 보네요

우리말로 하면 '오후 3시 15분 밀크티?'

2pm과 2am이 생각나네요.ㅋ



뒷면은 음용법이라 해야할까요?

영어와 한문으로...

티를 마시는 방법은 다 비슷하니 안 읽어 보아도....ㅋ



밀크티를 꺼내어보니 티백으로 되어있네요.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종이컵에 티백을 담궈보아요.

예쁜 머그잔이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찬바람 살랑 불어오는 가을이니

머그잔을 하나 구입해야겠어요.



따뜻한 물을 부어봅니다.

티백이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물도 가득 부었답니다.

이제 홍차가 우려지기를 기다려요



색이 참 곱기도 하네요

향기도 굿.

이런,,,


맛이 너무 좋아요.

이렇게 입에 딱 맞는 홍차는 처음 먹어보는것 같아요.

한입 마시고 바로 반해버렸어요.

검색해보니 인터넷으로 구입을 할수 있네요

다행이예요


예쁜 머그잔과 대만 홍차로 가을분위기좀 내 봐야겠어요

홍차를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 맛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을,,,,ㅋ


나른한 3시 15분에 밀크티♥